-

대전광역시 -

미세먼지 -

초 미세먼지 -

물정보 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모바일메뉴 열기 전체메뉴
기술 SW 가치창출을 통한 Global Water Professional 실현
Kwater로고

K-water는 SWM 기술을 바탕으로 물산업 전 분야에 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물관리 전문공기업으로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세계의 물길을 선도합니다.

K-series로고

효율적이고 통합적인 물관리 및 물공급에 관련된 전과정을 분석하고 제어하기위해 K-water의 50년 기술 노하우를 집적하여 개발하는 모형 및 SW입니다.

K-water가 당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만든 K-시리즈 소프트웨어는 K-시리즈 소프트웨어의 사용 약관에 따라 K-water 이외의 개인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시리즈 소프트웨어의 사용 약관

K-water는 사용자에게 다음 사용 약관에 따라 K-시리즈 설치 및 소프트웨어 사용 권한을 부여합니다.

사용자는 다운로드된 소프트웨어를 어떤 목적으로든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K-시리즈 소프트웨어는 원래 저작권 고지 및 보증 거부가 그대로 유지되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비용 또는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복사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및 K-시리즈 소프트웨어에서 어떠한 소유권도 가질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K-water가 K-시리즈 소프트웨어의 모든 저작권 및 기타 독점권을 보유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K-시리즈 소프트웨어의 구조, 조직 및 코드는 영업 비밀이며 K-water의 기밀 정보입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를 컴파일 해제, 분해 또는 검색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K-water의 특별한 승인 없이 설치 프로그램을 리버스 엔지니어링, 복사, 복제, 수정 또는 변경하려는 시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K-시리즈 소프트웨어의 이름은 K-시리즈 소프트웨어에서 파생된 제품을 승인하거나 홍보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본 사용 약관의 어떤 부분도 K-시리즈 소프트웨어에서 수정, 삭제 또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보증 거부

K-water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성능이나 결과를 보증하지 않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용 또는 성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전체 위험은 사용자에게 남아 있습니다.

책임의 한계

어떠한 경우에도 K-water는 K-시리즈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해, 청구 또는 비용, 결과적, 간접적, 부수적 손해 또는 이익 손실 또는 비용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자료출처 : K-water

* 문의 : K-water연구원(042-870-7335)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
지역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