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광역시 -

미세먼지 -

초 미세먼지 -

물정보 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모바일메뉴 열기 전체메뉴

공지사항/새소식

물정보포털 기능 개선 및 신규 서비스 제공 알림(2.22.(목))

  • 이준식
  • 2024-01-22 15:29
  • 조회수 295
2.22.(목) 물정보포털(MyWater)은 기존 통합검색 기능을 개선하고 사용자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ㅇ 물정보 통합검색 : 구글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기존 MyWater 내부 검색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관련 사이트 검색결과를 함께 표출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로그인 시 ChatGPT 검색결과 또한 출력하여 다양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ㅇ 소셜로그인 : 기존 ID, 비밀번호 로그인을 SNS(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로그인으로 대체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고하였습니다.
 * 사용자의 정보를 최소화하고 접속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SNS 로그인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기존 회원정보는 삭제할 예정이오니, 기존에 회원으로 가입해주신 사용자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2.15.(목) 이후에는 SNS 로그인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ㅇ 즐겨찾기 및 만족도 조사 : 로그인한 회원에게 관심지역, 관심메뉴 설정 및 인기메뉴 제공을 통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고 각 페이지 하단부에 만족도 조사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의견을 상시 모니터링하고 해당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MyWater는 앞으로도 대국민 물정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애쓰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
지역선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