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물포털 이용] Q.데이터품질오류를 발견시 어떻게 신고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터품질 오류를 신고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시스템 접수 : Q&A에 데이터 품질오류를 선택하여 접수

 
2. 이메일 접수 : 첨부된 품질오류신고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이메일 : my_water@kwater.or.kr)

 
3. 유선 접수 : K-water 콜센터를 통해 오류품질 신고 접수(고객센터 : 1577-0600)

 

감사합니다. 

[물포털 이용] Q.물정보 포털의 최적화면 해상도는?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정보포털의 최적 화면해상도는 1920 X 1080 입니다.

 

감사합니다.

[물정보] Q.데이터 출처가 궁금합니다.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료의 출처는 화면 맨 아래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출처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자료는 확인 후 출처를 표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Q.K-water에 대한 정보(채용 등)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채용 등 K-water에 대한 정보는 K-water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K-water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K-water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water.or.kr]

 

감사합니다.

[물정보] Q.물정보포털의 정보를 다른 사이트로 복사 및 링크가 가능한가요 ?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료의 출처를 명시할 경우에 해당 데이터를 타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물포털 이용] Q.화면에 그림이 깨지거나 나오지 않습니다.
A

안녕하십니까, 물정보포털(MyWater) 입니다.
MyWater에 관심을 가지고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 PC 내에 임시파일,쿠키 등 검색기록이 남아있어 깨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조치사항을 따라서 실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1.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 설정 > 웹사이트 데이터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항목 >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 선택 > 확인 클릭


 2.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 삭제 > 검색기록삭제 모두 체크 > 삭제버튼 클릭


 3. 인터넷 재시작(완전히 끄고 다시 실행)


감사합니다.

 

더보기 1 / 1

맨위로